home 시편expand_more

<다윗의 시편>

1 여, 제가 당신께 부르짖나이다. 저에게 서두르소서. 제가 당신께 부르짖을 때 저의 음성을 귀담아들으소서.

2 저의 기도가 당신 앞에 향같이 놓이게 하시고 저의 두 손을 들어 올림이 저녁 희생 제물 같게 하소서.

3 오, 여, 저의 입 앞에 파수꾼을 세우시고 저의 입술의 문을 지키소서.

4 저의 마음이 어떤 악한 일로도 기울어지지 아니하여 죄악을 조장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악한 일들을 실행하지 않게 하소서. 저로 하여금 그들의 진미들을 먹지 않게 하소서.

5 의로운 자로 하여금 저를 치게 하소서. 그것이 친절이 되리이다. 그리고 그로 하여금 저를 책망하게 하소서. 그것이 탁월한 기름이 되리니, 그것이 저의 머리를 부수지 아니하리이다. 이는 그들의 재난들 가운데서도 여전히 저의 기도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니이다.

6 그들의 판관들이 돌이 많은 곳들에서 거꾸러질 때 그들은 저의 말들을 들으리이다. 이는 그것들이 달콤하기 때문이니이다.

7 누군가 땅 위에서 나무를 베고 장작을 쪼갰을 때와 같이 우리의 뼈들이 음부의 주둥이에서 흩어지나이다.

8 그러나 오, 하나님, 곧 여, 저의 두 눈이 당신을 향하나이다. 저의 신뢰가 당신께 있으니, 저의 혼을 궁핍하게 내버려두지 마소서.

9 그들이 저를 노리고 놓아 둔 올무들과, 죄악의 일꾼들의 덫들로부터 저를 지키소서.

10 제가 거기에서 탈출하는 동안 사악한 자들이 그들 자신의 그물들 속으로 빠지게 하소서.